본문 바로가기
맛집과카페

안국역 피자 맛집 플롭 그리고 핫플 카페 어니언에서 예쁜사진까지

by 김중배의버스25시 2024. 4.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버스25시의 여행정보알리미입니다.

저만의 찐 맛집과 예쁜 카페를 소개하는 카테고리를 만들어보았어요.

오늘은 그 중 하나인 안국역 맛집을 소개하겠습니다 :-)

 

안국역맛집 플롭 

서울 종로구 북촌로2길 5

22년도 3월 줄서는 식당 방영

평일 저녁 퇴근 후 친구들과 안국역 맛집을 찾았습니다.

맛있는 피자와 맥주를 먹고 싶다고 해서 검색해 보니까 안국 플롭이 굉장히 유명하더라고요.

다행히 캐치테이블 어플로 미리 웨이팅을 걸어놓을 수 있었어요!

평일 17시 30분에 웨이팅 걸어 놓고, 18시 즈음 도착했는데 세 팀 정도 줄을 서있었답니다.

20분 넘게 서있다가 순서가 되었는데 2인 테이블에 앉을 수가 없어서 좀 더 기다려서 들어갔어요 ㅜㅜ

두 명이서 가시면 더 일찍 들어갈 수 있을 듯,,,!!!

흐린 날씨인데도 매장 분위기가 굉장히 좋았습니다.

겉은 한옥처럼 꾸며져 있고 내부는 트렌디하고 아늑한 느낌!

줄 서 있을 때 직원분께서 먼저 주문을 받아주셨어요!

하프앤하프 두가지맛 L사이즈 26000

짜잔~

저희는 하프앤하프로 갈릭바질크림치즈/ 불고기어니언타코 주문했습니다.

거기다가~ 버터갈릭감자(8500원) , 대파크림오븐파스타 (13500원)

맥주는 피넛버터초콜릿(7500원)을 주문했답니다.

갈릭바질크림피자는 꼭 드셔보세요! 어디서 먹어보기 힘든 맛인데 정말 맛있었어요!

불고기어니언타코는 어디선가 먹어본 맛이어서 익숙했어요. 그리고 대파크림파스타도 다시 가면 또 먹어보진 않을 것 같습니다. 너무 느끼한 거 + 느끼한 거 여서 좀 버거웠거든요.

버터갈릭감자는 그럼에도 정말 맛있었고!

맥주는 이름이 호감이어서 주문해 봤는데 생각했던 그 맛은 아니더라고요.

다음엔 그냥 콜라나 사이다를 먹기로,,!

맛있게 먹고 계산하려고 갔는데 한편에 굿즈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귀여워서 사진만 한 컷 찍어봤습니다 ㅎㅎ

그리고 헤어지기 아쉬워 카페를 찾아보다가 어니언을 가보기로 했답니다!

 

안국역카페 어니언

서울 종로구 계동길 5 카페 어니언

안국역카페 어니언

들어가는 입구가 멋있는데 그걸 못 찍었네요.

밤에 가서 어두컴컴하지만 그것 나름대로 고즈넉한 느낌이 좋았답니다.

자리는 좌식 온돌방이 있고, 의자 자리도 있어요.

저희는 따뜻한 온돌방으로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하러 갑니다.

보기만 해도 너무 예쁜 크로와상들! 

초코소금크로와상을 먹고 싶다고 해서 친구들의 의견을 따라 하나 골랐어요.

저녁 시간에 와서 빵은 많이 나갔던 것 같아요.

밀크티 종류 3가지와 빵이 나왔습니다.

가격이 좀 있는 편인데 맛이 엄청나다는 느낌을 받진 못해서 아쉬웠어요.

하지만 분위기와 공간이 주는 힐링이 커서 좋은 인상이었습니다.

카페를 배경으로 사진도 찍어보았습니다ㅎㅎ

여러분도 안국 어니언 방문하시게 되면 예쁜 사진 남겨보시길 바랍니다.

 

안국역에 맛집도 분위기 좋은 카페도 굉장히 많은 것 같던데

다음에 한 번 더 가보아야겠어요.

 

버스25시의 맛집과 카페 소개가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주)버스25시 | 대표이사 김중배 | 경기도 하남시 대청로 26, 703 (신장동, 현대리빙텔) 대표번호 1566-7929 | 사업자 등록번호 : 126-86-56926 | TEL : 010-4309-0082 | Mail : kjb60kjb@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6-경기양평-014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